카테고리 없음

Muel professional scalp shampoo 뮤에이 프로페셔널 스칼프 샴푸 후기 탈모 두피 자연유래 개운함 산뜻함 세정력 기능성 샴푸 (내돈내산)

ganancia 2023. 5. 17. 17:46

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샴푸는 투명 제형에 거품이 풍부하고 세정력이 좋았던 00 샴푸였다. 두피의 뽀득함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그 느낌적인 느낌을 즐겼었지만, 급 뾰두라지가 나기 시작해 쓰다가 욕실 한 구석에 박혀있다. 급히 검색 후 샘플도 사용해 보지 않고 뮤에이 샴푸 구매를 눌러버렸다. 나의 생각 없는 습관에서 간택이 된 샴푸였지만 며칠은 무난해서 그 후기를 기록해 보기로 한다.

뮤에이 프로패셔널 스칼프 샴푸( 내돈내산 솔직 후기 )

제형은 약간 하얀색의 콧물 같고, 은 무향이라 생각했는데 거품을 내니 아주 미약하게 시트러스..?향이 나는 듯했다. 거품은 비교적 풍부하다. 물과 헤어가 만나면 거품이 풍부해지지만 참고로 샴푸 하기 전에 반드시 머리를 빗으로 열심히 빗어주고 미온수로 머리를 적셔 샴푸를 한 번씩 두 번 정도 펌프 한 후 정수리 양쪽 앞과 귀 뒤쪽으로 샴푸를 묻혀 전체적으로 잘 비벼준다. 두피에 거품을 내어 그 거품을 두피에 문질렀을 때 내 손가락 끝이 늘 두피에 닿아 뽀득하게 느껴질 때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마지막 헹굴 때 손바닥 끝으로 빠지는 머리카락들이 얼마나 모아 지는지에 따라 나의 탈모샴푸의 기준이 정해진다고 생각한다.

한번의 펌프양 하얀색 부드러운 제형

 

보통 머리를 감을 때 샴푸 펌프를 두세 번 하는데 거품이 풍부해서 그런지 저 한 번의 펌프로 헹굴때까지의 거품이 아쉽지 않았다. 두피샴푸를 보통 사용 할 때 깔끔한 느낌의 세척 후 머릿결이 뻣뻣해서 트리트먼트나 린스로 마무리를 해 줘야 말릴 때도 손가락에 머리카락이 걸려 빠지는 참사.. 가 덜 할 수 있는데 요건 적당히 매끄럽고 느낌이 가벼웠다. 살짝 아쉬운 건 요 48000원 가격에 1000ml 사이즈라면 좋겠는... 하지만 그것이 다 마음에 들어서 당분간 두피샴푸로는 뮤에이 스칼프로 갈거같다. 

 

샘플 팩 중 종류별 샴푸들

샘플팩 중 dmage care에 좋은 에센스도 있는데 사진을 같이 올리는 게 쉽지 않은 줌마로써 아쉽고 아직 공부할 게 많음을 느낀다..ㅠ 저 세 가지 중 현재는 scalp를 사용하지만 나중엔 한 번 빨간색 repair도 샘플 사용해 보고 좋으면 구매해 봐야겠다.